[생활] 헤라선메이트 ~15위 #선크림 #메이트 #레포츠 #SPF #워터프루프 #선메이트 #선블록


Top.1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선크림 SPF50+ PA+++, 50ml, 1개
가격: 18,440원|평점:90|후기:(2057) 더보기

헤라 사용한지 20년이넘었어요., 피부결과 톤보정기능이있는 선크림+메이크업베이스, 쿠팡이젤싸네요ㆍ, 최고의 선크림이예요. 하루종일 촉촉해서 너무 좋아용., 촉촉하고 가볍워요~~, 중인데 발림성좋구 미세먼지까지 막아준다니, 자외선차단 뿐아니라 미백,주름개선의 기능성 제품이라,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 pa+++이구요. 미백은 기본 주름개선의 기능성까지 거기에 베이스겸용이라네요., 이제품은 처음사용하는데 역시 좋아요., 유분기도 적당히있어 꿀피부처럼 더 좋아보여요., 외출하면 너무편하고 피부보호안심, 피부도 뽀샤시, 아이크림과 선크림만 발라주는데두 하루종일, 썬블럭 백탁없이 발림성좋고 하루종일촉촉해요, 선크림은 사계절 매일 바르는데 백탁없이, 사계절 선크림만큼은 잘발라주고 노화방지,피부보호하는, 발림이좋고 아주 촉촉합니다~~, 더 마





Top.2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선크림50ml(2019년 신형), 1개, 50ml
가격: 17,610원|평점:100|후기:(125) 더보기

쿠팡에서 저렴하게 행사하며 더군다나 유효기간도 엄청 길어서, 제가 찾던 레포츠 썬크림 이네요~^^, 이거죠, 썬메이트 프로워터프루프, 상품질과 가격에 대만족입니다., 백화점에서 가격을 주고 사서 사용하였는 데, 먼저번 구매한 헤라, 맞아요, 늘 쓰고 있는 제품이라 믿고 구매 했습니다. 싸게 잘샀네요. 고맙습니다., 그건 아니었어요 ㅠ, 3개 구입하였습니다.





Top.3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선크림 SPF50+ PA++++, 70ml, 1개
가격: 16,990원|평점:90|후기:(3174) 더보기

퇴근하고 오니 집에 도착~!! 싸게 잘 산거 같은데 방판으로 구매한거랑 조금 다른부분이... 패키지가 리뉴얼 된걸까요?, 저는 이 선크림만 사용하거든요, 원래 알던 제품이 아니어서 걱정했는데 땀에도 강한거 같아요!, 얼굴 건조한분 넘 강추에요~~, 아직 쓰던게 있어 사용전이긴 하지만 믿고 써보겠습니다., 스웨트프루프였을 때랑 육안으로 봤을때, 피부에 발랐을때 감촉 다 똑같더라구요ㅎㅎ, 사려던 제품은 이름이 스웨트프루프였는데 받은 제품은 워터프루프더라구요,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방판으로 34,000원씩 주고 써왔는데 혹시나해서 검색하니 거의 반값에 구매가 가능하여 로켓배송으로 일욜저녁에 구매했습니다., 마스크 써야되기도 하고 끈적임이 싫은 분들은 노세범 같은거 같이 쓰시면 될거같아요~~, 리뉴얼되면서 이름이 바뀐거 같은데 아무래도





Top.4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SPF35 PA+++, 70ml, 1개
가격: 20,700원|평점:90|후기:(6293) 더보기

향도 쎈편이 아니라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사용가능할거 같네요, 피부 예민한 편인데 성분이 순한지 트러블 올라오거나 그런건 없어서 우선 만족합니다, 포장상태 좋고 택배빠르게 잘받았어요.발림성좋고 바른후 얼굴에서 광이 납니다.바른후 끈적거림 적고 적당한 끈적임? 정도 됩니다.요근래에 산 썬크림중 제일 만족하네요, 총평====좋아요^^, 썬블럭이 필요한 계절이되어 주문합니다., 무엇보다 이거 바르고 화장하니 화장 잘먹어서 거울볼때마다 만족스러워요, 대신 유분기가 좀 있어 번들거림은 있으나 심하진 않은편, 끈적임도 덜하고 백탁현상이 없어 사용감 굿, 기초후 선크림 바르니 발림성이 좋아 화장이 잘먹어요, 그동안 여러가지 써 봤음., 《헤라 썬블럭》, 《다양한 썬 블럭 비교》, ●유통기한-3년 남았음, ●썬쿠션=향기 가장 좋음. 쿠션에 실제 액체는 너무





Top.5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SPF50+ PA++++) 70ml, 1개
가격: 17,200원|평점:90|후기:(285) 더보기

헤라썬크림 아주좋아요 끈적임이 없어서 좋고 산뜻하기까지 합니다, 향도좋고 발림성도 좋아요, 워터프루프라 여름운동할때 좋아요, 백탁하나없고 끈적임 없네요 무척 부드러워요, 끈적임 싫어하는 아들도 만족해 하네요





Top.6

헤라 선메이트 스틱 SPF50+
가격: 21,500원|평점:90|후기:(155) 더보기

화장하기 전에 바르려고 구매 했어요. 몸에도 바를거고.., 향도 은은하고 정말 마음에 들어요, 포장박스에도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표기가 안 되어 있어요., 터치감좋고 사용후 비비크림바른듯화사해, 지며 매끄럽습니다, 저는 선크림같은걸 화장 전에 바르면 너무 답답하고 무너지고 다 뜨고 그래서 못바르겠더라구요, 이것은 일년에 서너개씩 쓰는제품인데, 이 제품 발림성이 안 바른것 같은 산뜻한 느낌이래서, 오래된 상품을 보내주신듯한 의심이 드네요.., 싼가격에 구매하게돼서 감사합니다, 산뜻하게 발리는 편이긴 한데 때처럼 갈려 나와요, 발림이 부드럽고 정말 좋네요, 놀러갈때 쓰려고 했는데 요며칠 계속 비가 와서 못 썼네요, 꽤나 얇게 발라지는것 같아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좋을지 갸우뚱 하게 되네요, 기대해볼게요, 근데 한번쓰고 손도 안댔는데 제조일자





Top.7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 로지 글로우 SPF+ PA++++, 40ml, 1개
가격: 28,080원|평점:80|후기:(64) 더보기

화장이 번거로운 사람에겐 최고의 베이스입니다, 좋음 강추 강추 끈적임없고 매트하게 발리고, 좋구요? 배송 빠르고 샘플 없이 싸게 사는게 더, 제가 여러 회사 써본 중 가장 얼굴에 매끄러움, 역시 헤라 썬크림입니다.선메이트 프로텍터만 몇년째 쓰다 작년에 신상으로 새로 나왔다해서 사봤는데 써보니 이것도 역시 좋네요~촉촉하고 백탁없이 피부 톤 보정도 되고 아주 만족하고 좋습니다., 썬크림까지 내장된 제품이라 마스크때문에 답답한 여름 간단한 화장효과까지 항상 이 제풍 만 씁니다 제품이 바뀌지않았으면 ㅎㅎ, 백화점 가격45000 이지만 쿠팡에선 28000대 제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