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워터프로프선크림 ~8위 #워터프루프 #세이프 #선스크린 #레포츠 #어라운


Top.1

부쉬맨 워터프루프 프로 선크림 SPF50+ PA++++, 50ml, 1개
가격: 16,500원|평점:90|후기:(20) 더보기

해수욕장에서 일합니다., 평소에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화장품 쓸때는 항상 유해성분을 검색해보고 쓰는데, 전문가도 아닌 제가 무조건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분명히 저와 같은 문제를 겪는 분들도 있으실거 같아서 참고되시라고 후기 써봅니다. 한가지라도 확실하게 나은 부분이 있으니 계속 이용할 거 같아요., 여름내내 밖에서 일하느라 땀에 안지워지는 썬크림 찾다가, 썬크림이 생각보다 피부에 안좋은것 같습니다., 썬크림을 안바를 수 는 없어서 피부관리에 좀더 신경을 쓰게되고 했었어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주름끼임도 전혀 없어요!! 사진 찍을라고 조금 바르긴했지만 그래도 전혀 없었어융, 사봤어요., 밤에는 이빨밖에 안보여요. 근데 바닷물에 헤엄치고 사람제지하러 뛰어들고 얼굴에 뭘 바른다는걸 상상을 할 수가 없어요. 워터프루푸? 다지워져요. 파





Top.2

유브이랩 워터프루프 데일리 선스크린 SPF50+ PA++++, 50ml, 1개
가격: 18,900원|평점:90|후기:(33) 더보기

피부에 트러블 하나 없이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포장도 매우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보이시는 것 처럼 케이스 하나 스크레치 난 부분이 없어요!, 케이스를 보면 자세하게 설명이 다 잘 나와있더라고요., 케이스를 개봉하고 안에 물건을 봤는데, 케이스가 너무 이쁘고 그런거 있잖아요. 케이스만 봐도 딱 이게 좋은것 같은지 아닌것같은지 그런 느낌 오는?, 제품이 좋은성분 가득하고 안좋은 성분 걸러지고 해서 그런지, 일단 짰을때 재형부터가 너무 묽지도 그렇다고 너무 끈적이지도 않았고요., 요즘은 날씨가 더워지고 땀도 많이 흘려서 출근길에 메이크없이 자꾸 뭉개지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유브이랩 선스크린 바르고 메이크업 하니까 보송보송 유지 되서 놀랐어요!, 여름철 시작이라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선크림이라 구입했어요., 성분이라던가





Top.3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워터프루프 선밀크 SPF50+ PA++++, 2개
가격: 18,050원|평점:90|후기:(36) 더보기

한시간 두시간이 문제가 아니예요ㅎ 물에만 들어갔다나오면, 이 썬크림은 물놀이용으로 급하게주문했답니다., 음... 예전에 아니 옛날예쩍에 ㅋ, 워터프루푸라고해서 주문한건대 지워지네요ㅋㅋㅋㅋ, 외, 워터프루푸 기능이 있다면 아주 낮은거같아요, 얼굴이 시뻟게서는.. 썬크림이 다지워지져서는..., 얼굴은 모자가 지켰는지 이 썬크림이 지켜줬는지 잘모르겠습니다 ㅋㅋ, 얼굴과 목뒤 어깨 팔에 집중적으로 발랏는데, 아이들대리고 간거라 매일 물놀이했는데, 아이낳기전에 미샤 워터프루푸 썬크림을 사용해본적이있어서, 썬크림의 역할? 아니 워터프루프의 역할을 하지못하더라고요ㅎㅎ, 수시로발랐어요ㅋㅋ 지워지니까.. 또바르고 또바르고 덧바르고 덧발라도, 사용해본 후기라면.., 발랐을때 기름지지않고 뽀송해서 좋고 냄새도 좀 베이비 파우더같은 향나서 저는





Top.4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SPF50+ PA++++) 70ml, 1개
가격: 17,100원|평점:90|후기:(285) 더보기

헤라썬크림 아주좋아요 끈적임이 없어서 좋고 산뜻하기까지 합니다, 향도좋고 발림성도 좋아요, 워터프루프라 여름운동할때 좋아요, 백탁하나없고 끈적임 없네요 무척 부드러워요, 끈적임 싫어하는 아들도 만족해 하네요





Top.5

더샘 에코 어스 파워 페이스&바디 워터프루프 선 블록 SPF50+ PA+++, 100g, 1개
가격: 3,000원|평점:80|후기:(188) 더보기

햇빛알러지가 있어 햇빛을 극도로 싫어해요, 함께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약간 발림성이 중요하다 하시는분들에게는, 지금당장 구매하셔도 좋을 제품입니다., 좋아요 적당히ㅜ잘 백탁현상도 있어서 목에 바르고 온 몸에 다 발라요 ㅎ, 제가 쓰고 있는 키* 선크림 1개를 살 수 있다면 이 제품은, 여름이 다가와서 선크림이 필수적인 때가 되었습니다., 양도 제법 되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을듯해오, 선크림이 필요하고, 막 바를 선크림이 필요하다면, 선크림 보통 뻑뻑해서 바르기 불편하고 찝찝한데 로션같은 텍스처라 바르기 좋아요, 살짝 기름지는데 못바를 정도는 아니고 아주 살짝 백탁현상있어요, 보통 선크림은 뻑뻑해서 몸에 바르기엔 불편하고 선스프레이는 해퍼서 찾다가 구매했어요, 바디에 사용하기 편하게 발림성이 로션같아요, 매우 저렴한 가격입





Top.6

빌리프 UV프로텍터 레포츠 워터프루프 선스크린 SPF50+ PA++++, 80ml, 1개
가격: 28,240원|평점:90|후기:(6) 더보기

포장 및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만족 합니다., 역시 눈이 안맵습니다. 이 제품만 찾게되요, 뚜껑이 반 열려있었어요 ㅠ





Top.7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워터프루프 선블록 7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3종, 1세트
가격: 24,480원|평점:90|후기:(26) 더보기

해외여행가서 썼는데 효과 짱, 좀 까만편인지라 신경 많이 썼는데, 일반 썬크림과 차이점을 모르겠네요, 워터프루프인데.., 역시 워터프루프라 확실히 효과 있어요., 순해서 따갑지 않아서 좋아요. 묽은 편이라 물에서 계속 유지가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벌겋게 털 배낀 통닭 됐어요., 딸아이 물놀이하면서 틈틈히 발라줬는데도 생각보다 많이탔어요, 남동생 spf 높다고 자기거 쓰고 물놀이했는데, 강추합니다.